회원가입   회원찾기
  ID PW
 
 

   제 목 : `한국 자바 개발자 컨퍼런스` 4000명 돌파 [디지털타임스]
   작성자 : 관리자 날 짜 : 2002.02.07
   e-mail : webmaster AT solarisschool DOT com 조회수 : 2509

오는 21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되는 ‘한국 자바 개발자 컨퍼런스’가 SW개발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바 커뮤니티 협의체인 JCO(회장 박용우)가 주최하고, 디지털타임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겠다고 등록한 SW개발자가 지난달 29일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만 8일만인 6일 오전 현재 4000명을 돌파했다. 행사일까지 참가등록자는 총 1만명선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컨퍼런스 주최·주관 측은 행사장인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의 자리배치를 새로 하고, 당초 계획했던 배포자료 수를 대폭 늘리는 등 행사계획을 전면 조정했다.

한국 자바 개발자 컨퍼런스는 ‘자유롭고 열린 자바 정신’에 입각해 최신 자바 기술과 정보를 공유할 목적으로 올해 3회째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SW개발자 컨퍼런스. 특히 올해 행사에는 BEA시스템즈·선마이크로시스템즈·IBM·오라클 등 글로벌 기업들이 후원사로 참여한 가운데, 내로라하는 자바 개발자들이 직접 발표자로 나선 기술세미나가 다채롭게 준비돼 있어 개발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려는 개발자는 JCO홈페이지(www.javacommunity.org)를 통해 사전등록을 해야 하며, 행사참가비는 무료다.

<박창신기자 heri@dt.co.kr>

2002/02/07

출처: 디지털타임스


[목록보기] [출력]    
  사이트 소개  |  연락처  |  사이트 맵  |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 거부 Copyright (c) 2017 Solaris School. All rights reserved.